고객센터

홈 고객센터 이용 안내
1. 회원가입
  • - 유료 회원 : 메이크빌 에서 계산서/전자문서 발행 서비스 사용을 위한 회원 가입(권한 : 문서 조회, 문서 발행)
  • - 무료(준) 회원 : 메이크빌 에서 발행된 문서를 조회 하기 위한 회원 가입
2. 요금제 선택
  • - 회원 가입 후 문서 발행을 위한 유료 서비스 신청 기능
  • - 신청방법 : [회원 가입 시 마지막 단계] 또는 [서비스관리] [요금 / 결제 관리] 에서 업무에 적합한 요금제 선택
  • - 요금제 종류 : 절약형, 기본형 등 발행 건 수 에 따른 월별, 연별 요금제 / ERP 연동에 따른 맞춤형 요금제 가능
구분 절약형 소호형 기본형 프로형 ERP 연동
발행가능 건 수 120건 / 년 240건 / 년 50건 / 월 500건 / 월 협의
초과시 건당 요금 재 결재 재 결재 220원 198원 협의
요금(VAT 포함) 33,000원 / 년 55,000원 / 년 11,000원 / 월 110,000원 / 월 협의
결제 방법 선 결제 선 결제 첫달 선 결제 후 익월 부터
CMS 계좌 이체 정산
첫달 선 결제 후 익월 부터
CMS 계좌 이체 정산
CMS 계좌 이체 정산
3. 공인인증서 신청
  • - 사용가능 공인인증서 : 범용 공인인증서 (6대 공인인증기관 발급, 가격 110,000원), 메이크빌 전용 공인인증서(11,000원),
    금융결제원(은행) 에서 발급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용 인증서(4,400원)
  • - 메이크빌 전용 공인인증서 발급서류 안내
대표자 본인 신청 및 신원확인시 대리인 신청 및 신원확인시
  • ①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(날인 필수)
  •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• ③ 사진식별 가능한 대표자 신분증 앞/뒤 사본 1부(원본지참)
  • ①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(인감증명서상의 인감날인)
  •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• ③ 사진식별 가능한 대리인 신분증 앞/뒤 사본 1부(원본지참)
  • ④ 법인인감증명서(법인사업자), 대표개인인감증명서(개인사업자) 원본 1부
    (최근 6개월 이내 발급)
비즈사인